(경갑) 쌍도
쌍 도 / 딜러(공격수)
특 징
라인전에서 쌍도, 긴 자루 도끼, 워해머 3개의 무기군만 있어도
상대 적 장수 입장에서 진형붕괴/딸피장수 잡으러 들어오기 상당히 부담을 주는 '쌍도' 이다.
적 장수가 무리해서 아군 진형 붕괴 아군 장수 킬캐치 하러 들어오는 것을
[얽매이는 용] 스킬로 간단하게 제압 가능하다.
잘하고 못하고 / 플레이어의 숙련도에 따라 성능이 확실하게 구분된다.
무기군 중에서 유일하게 '은신'이라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궁극기인 [얽매이는 용]은 얽힘 판정으로 적 장수를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묶어두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딸피인 적 장수 확실한 킬캐치, 은신 스킬의 활용 및 경갑무기(단궁, 장궁)군의 전투불능상태,
병기파괴, 아르노 제거와 같은 특수한 역할과 상황에 능하다.
궁극기인 [얽매이는 용]으로 장수를 제압 및 뒷라인 원거리장수 전투불능&암살이 이상적이라 생각한다.
추천 스탯
올힘
[쌍도] 스킬은 절단피해 기반이기 때문에 '올힘'을 추천한다.
추천 스킬
[나비의 춤] / [안개] / [행방 묘연] / [얽매이는 용]
대표적인 고정스킬이고,
[유성] / [천둥] 스킬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은신 스킬
혼의 이동 / 경릉 / 뜻밖의 공격
쾌속 접근/도주 용이하다.
기절 효과로 순간 CC / 적 장수가 말을 타고 있을때 [경릉] 사용시 말 기절.
딜링기
스킬 콤보
행방 묘연 > (은신)혼의 이동 > (은신)뜻밖의 공격 > 얽매이는 용 > 안개 > (은신)뜻밖의 공격 > 나비의 춤 > 평타
기초적인 콤보이며,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하면된다.
[얽매이는 용] 도주 콤보
[얽매이는용] 사용시 [행방 묘연] 캔슬 가능
무기 룬
(추천) 미트라의 위엄 : 죽지 않고 꾸준하게 킬을 한다면, 최대 18% 절단 피해량 증가로 추천한다. 사망시 리셋 되니 죽지않고 플레이하는 것을 요구한다.
(추천) 미트라의 빛 : 즉시 회복이라서 적 장수 목따고 안전하게 나올 수 있고, 자신의 병사가 킬을 하더라도 적용된다. 또한 처치관여만 해도 적용된다.
미트라의 화염 - 위의 룬과 비교했을때 활용도와 유틸성이 크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