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칼 / 라인전
특 징
상대 스킬 및 공격에 반응 or 받아내며 흡혈을 바탕으로 유지력으로 전투한다.
지속적 난전에 강한 모습이 보인다.
스킬에 적중시 <핏빛 표식>이라는 스택형 버프를 쌓을 수 있다.
<핏빛 표식>이란, 모든 공격에 흡혈 성능을 추가한다.
<핏빛 표식> 5스택시 <핏빛 분노>로 변환되며,
추가로 방어도 관통력을 얻게 된다.
간지가 난다.
추천 스탯
야칼의 스탯을 찍기전 [P]를 눌러
이 버튼을 눌러 보면 능력치가 나온다.
위와 같이 주목해야한다.
원기(HP) : 30,000이상
절단 피해 : 2000이상
절단 관통도 : 1550 ~ 1600정도
모든 방어도 : 650이상
스탯을 분배하여, 이러한 능력치를 최대한 맞추자.
무슨 소리? 야칼은 올힘 아님?
이라고 하는 사람은 말리지 않는다.
야칼 장인 카렌선생님께서는
'야칼은 올힘 찍으면 안되요!'라고 하셨다.
왜?
기본적으로 야칼의 스킬 절단피해가 낮은편이 아니다.
굳이 '올힘' 찍을 필요가 없다.
차라리 방어적인 측면을 높여 한대라도 더맞으며 더때리는 것
즉, 버티며 싸운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럼에도 '난 올힘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Ctrl + W 2번만 눌러주면 된다.
추천 스킬
[용격] / [흩날리는 벚꽃] / [피의 칼날] / [귀신의 힘]
대표적인 고정스킬이고, 때에 따라서
[귀신의 힘] 대신에
[일지태도] 스킬을 고려해볼수 있다.
스킬 콤보
용격 > 귀신의 힘 > 평타 > 용격 > 피의 칼날 > 흩날리는 벚꽃 > 평타
기초적인 콤보이며, 이를 바탕으로 메커니즘을 이해하면된다.
운영방식
야칼은 [용격]으로 카운터 및 콕콕 찔러 <핏빛 표식>을 쌓으며,
상대 공격에 지속적으로 반응 '넌 때려, 난 피흡한다'라는 플레이 요구
항상 먼저 스킬을 빼는 것보다 상대 스킬을 [용격]에 반응하거나
피하고 상대 스킬 빠진거 확인 후 [귀신의 힘] > [피의 칼날] 흡혈하며 킬각잡기
무기 룬
영혼의 표식 : 장수 처치 / 관여 / 병사3킬 보다 [용격]으로 <핏빛 표식>을 쌓기가 더 빠르다.
(추천) 백전의 영혼 : HP25%이하 일시 효과는 2배 즉, 딸피일 때 받는 피해량 24%감소한다.
(추천) 피를 갈망하는 칼 : 스킬 [호절] / [죽음] 적용이 안된다.